2010/11/23 01:01

나츄르 덱 갱신중 -일상


나츄르 만티스
Q:자신(은)는,상대하지만효과 몬스터소환에 성공했다때 이몬스터효과(을)를발동할 것이고라고 있습니다.
  이 경우,상대하지만기동 효과(을)를발동하거나 해우선권(을)를 방폐하고 나서 이몬스터효과(을)를체인하는 형태로발동합니까?
  그렇지 않으면,상대하지만기동 효과(이)나퀵 효과(을)를 사용하는 등 해우선권(을)를 방폐하기 전에 이카드몬스터 효과(을)를발동할 수 있습니까?
A:상대하지만몬스터소환에 성공했다때, 우선 이몬스터효과(을)를발동하는지 아닌지를 결정합니다.
이 때에《나츄르·만티스》의효과(을)를발동하는 경우,상대몬스터기동 효과(을)를발동하지 못하고 파괴됩니다.(10/09/30)

한줄 번역.
상대방 몬스터 일반 소환시 기동효과 선언보다 만티스의 파괴효과가 먼저. ㄳ

어?


덧글

  • 화룡 2010/11/23 01:42 # 답글

    우왕 탄압내장 ㄳ
  • cro 2010/11/23 12:06 #

    일소 한정이긴 하지만 그게 어디에요ㅋ
  • 잉여도스 2010/11/23 21:15 # 답글

    우왕ㅋ 쩜ㅋ
  • cro 2010/11/23 21:40 #

    저도 보고 깜놀ㅋ
댓글 입력 영역